'뜨형' 소개팅녀 최지은, 네티즌 관심폭발.."드라마서 봤으면.."

이경남 기자 2010. 8. 16. 0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이경남 기자] '뜨거운 형제들' 소개팅녀 최지은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다.

지난 15일 방송된 MBC '일요일 일요일 밤에-뜨거운 형제들'(탁재훈 박명수 김구라 한상진 박휘순 싸이먼디 이기광)에서 최지은은 탤런트 김지훈-개그맨 김현철과 2대1 '아바타 소개팅'을 가졌다.

수원여자대학 연기영상과를 졸업하고 2004년 KBS 1TV 드라마 'TV소설 그대는 별'로 데뷔한 최지은은 자신을 배우 지망생으로 소개하며 "앞으로 좋은 연기자가 되고 싶다"고 당당한 포부를 밝혔다.

또 이날 최지은은 '아바타' 김지훈과 김현철의 짓궂은 농담과 과격한 멘트 속에서도 당황하지 않고 당당하고 솔직한 매력을 뽐내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방송 직후 네티즌들은 최지은의 미니홈피를 찾아 "매력적이다. 빨리 새로운 드라마로 만날 수 있었으면 좋겠다" "오늘 방송 재밌게 봤다. 앞으로 연기자로 승승장구 하길 바란다"며 방송 후기와 응원 글을 남기는 등 폭발적인 관심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각종 포털사이트의 검색어 1위에 랭크되는 기염을 토하며 또 한 명의 신인탄생을 예고했다.

한편 이날 김지훈은 '아바타 렌탈 서비스' 코너를 통해 tvN 드라마 '기찰비록'에서 함께 호흡을 맞추고 있는 배우 임정은과 친해지고 싶은 속마음을 드러내 눈길을 끌었다.

사진 = MBC '일밤-뜨거운 형제들' 화면 캡처

이경남 기자 kn0402@tvreport.co.kr

TV리포트 주요뉴스▶ '뜨형' 소개팅녀 최지은, 청순-솔직 매력 '관심폭주'신민아, '청순미인' 인증 셀카 공개닉쿤, 고등학교 시절 '폭탄머리' 여권사진 전격 공개'최연소걸그룹' 지피베이직, '인기가요' 첫 선 성공?DJ DOC, 인기가요서 보아에 '꽃다발' 사과, 왜?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