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카프리오 주연작 '인셉션' OST 감춰진 비밀 대공개

온라인뉴스팀 2010. 8. 9. 17:5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 블록버스터 대작 '인셉션'의 OST에 감춰진 비밀이 밝혀졌다.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주연을 맡은 영화 '인셉션'의 초반부에 흘러나오는 음악 'Half Remembered Dream'에 얽힌 에피소드가 공개됐다.

극중 꿈에 빠져 있는 주인공들에게 들려주는 음악으로 사용된 에디뜨 피아프의 'Non, je ne regrette rien'(난 아무 것도 후회하지 않아요)를 길게 늘여 놓으면 'Half Remembered Dream'과 똑같아진다는 것.

이를 접한 관객들은 "놀랍다. 이걸 의도했다면 진짜 천재다", "영화가 다시 보고싶어진다", "또 보고 싶어지는 영화였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영화 '인셉션'의 OST는 '다크나이트'로 호흡을 맞췄던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과 한스 짐머 음악 감독이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사진 = 영화 '인셉션' 포스터

온라인뉴스팀 , pi@pimedia.co.kr

TV리포트 오늘의 주요뉴스▶ 손예진, 네덜란드 여행속 초 동안 미모 '화제'유진 '란제리룩' 데뷔 14년 만에 파격화보 '눈길'박지헌 심경고백 "내가 약자란 이유로 멤버들 비난 말라"'남격' 이경규의 재발견…박자 초월 속사포랩에 "와~"'인셉션', OST의 비밀 '화제'…감독이 OST도 설계?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