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승호-아이유, 듀엣곡 '사랑을 믿어요' 공개

2010. 8. 3. 12: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지윤 기자]

동갑내기 아이유와 유승호의 듀엣곡인 '사랑을 믿어요'가 마침내 공개됐다.

'사랑을 믿어요'는 KBS 1TV 프로그램 '사랑의 리퀘스트' 600회 특집으로 기획한 '희망로드 대장정' 유승호 편에서 처음 공개된 곡으로 현재 최고의 주가를 달리고 있는 두 '국민 동생'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았다.

'사랑을 믿어요'는 아이유의 'Rain Drop'으로 서정적인 감성을 보여줬던 작곡가 G.고릴라의 작품으로 아름다운 멜로디가 돋보이는 팝스타일의 곡이다.

아이유의 애절한 창법과 유승호의 담백한 보이스가 잘 어우러진 '사랑을 믿어요'는 프로그램을 통해 스리랑카에서 전쟁 고아들의 참담한 생활상을 직접 목격하고 경험한 유승호가 현지에서 기록한 일기내용을 바탕으로 가사가 쓰여졌으며 아이유와 유승호, G.고릴라가 함께 작사에 참여했다.

온라인 음악 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로 공개된 '사랑을 믿어요'의 음원 수익금은 모두 기부돼 스리랑카의 어려운 아이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한편 아이유는 이번 프로젝트의 참여 소식을 듣자마자 현지에 직접 가서 도움을 전하지 못하는 안타까움을 전하며 흔쾌히 참여했다. 유승호 역시 제작진의 권유와 설득에 응해 스리랑카에 다녀온 직후 한달 간 녹음실을 빌려 연습에 매진하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김지윤 june@newsen.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