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워레인저 엔진포스' 8월29일까지 2주 연장

김용운 2010. 7. 28. 13: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평일 객석점유율 70% 상회, 방학 맞아 어린이 관객들에게 인기

[이데일리 김용운 기자] 액션라이브쇼 `파워레인저 엔진포스`가 어린이 관객들의 폭발적인 지지에 힘입어 연장공연에 돌입한다.

지난 17일 서울 올림픽공원 우리금융아트홀에서 막을 올린 `파워레인저 엔진포스`는 애초 8월17일까지 공연예정이었으나 최근 몰려드는 관객을 감안해 8월29일까지 2주 연장 공연을 결정했다.

`파워레인저`는 지난 1975년부터 일본 토에이가 특수 촬영물로 제작한 TV 영화 시리즈로 전 세계 어린이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한국에서 공연된 `파워레인저`의 네 번째 공연인 `파워레인저 엔진포스`는 `파워레인저`의 32번째 TV 시리즈를 기반으로 환경을 오염시키려는 외계인과 맞서 싸우는 다섯 용사들의 활약상을 그렸다.

`파워레인저 엔진포스`를 제작하는 웨이즈비 관계자는 "평일 객석 점유율이 70%를 상회한다"며 "방학 기간 중 어린 관객들을 위한 최고 인기 공연으로 인정받고 있다"고 밝혔다.

티켓가격 4만5000원~2만5000원. 문의 (02)2261-1393~4.

▶ 이데일리ON, 문자로 시세,추천,진단,상담정보 - #2200▶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3993+show/nate/ez-i>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재배포 금지><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