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 "지중해 음식 한자리에 모았어요"

김유림 기자 2010. 7. 22. 14: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유림기자]롯데백화점은 오는 23일부터 8월 1일까지 서울 소공동 본점 식품관에서 '지중해 음식 박람회'를 개최한다고 22일 밝혔다.

주류매장에서는 이탈리아와 프랑스, 스페인 와인 60여 종을 30% 에서 최대 60% 까지 할인하고 스페인 '카르테 네바다', 이태리 '간치아 꾸베 플래티늄 아스티' 등의 와인으로 구성된 균일가전을 함께 연다.

델리매장에서는 터키 케밥과 돈두르마(터키 아이스크림), 스페인 빠에아, 이태리 피자와 라쟈니아, 벨기에 팬스틱 등 지중해 음식들을 한데 모아 판매한다.

23일 행사 첫 날에는 직경 2미터 대형피자를 제작해 무료 시식회가 열린다.

아울러 행사 기간 중 열리는 프리미엄 마켓에서는 지중해 국가들의 식재료를 30~60% 할인해 준다. 이탈리아 '모니니' 포도씨유 1L를 65% 할인된 5790원에, 이태리 '주에그' 블랙베리잼 320g을 50% 할인된 4700원에 판매한다.

이용우 롯데백화점 식품MD팀 팀장은 "건강식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높은 요즘 건강장수식으로 지중해 연안의 요리가 주목 받고 있어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박람회를 열게 됐다"고 밝혔다.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 (머니마켓) 휴대폰으로 받는 특별한 투자 코치! '모바일익스프레스'

김유림기자 ky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