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맞아? 간종우-간종욱 J2 '행방불명' 티저영상 공개

2010. 6. 25. 09: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언혁 기자]쌍둥이형제 간종우-간종욱의 남성 듀오 J2(제이투)가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온라인 동영상 사이트와 J2 공식 블로그를 통해 공개된 영상은 첫 싱글앨범 타이틀곡인 '행방불명' 티저 영상이다. 간종우와 간종욱은 함께 노래 부르는 모습을 통해 상반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특히 이 곡은 영화 '파괴된 사나이'의 예고편에 삽입된 바 있다. 간종우에 대한 누리꾼들의 관심도 뜨겁다. 이에 힘입어 간종우는 14일 공개된 첫 화보에 이어 두 번째 화보를 공개, 신비로운 남성미를 강조했다.

누리꾼들은 "둘의 목소리 조합이 굉장히 잘 맞는 것 같다", "같이 있는 영상을 봐도 쌍둥이라는 게 믿기질 않는다", "간종우의 사진은 여자가 봐도 너무 예쁘게 생긴 것 같다"는 등의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J2는 7월 1일 첫 싱글 앨범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이언혁 leeuh@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