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종욱, 쌍둥이형 간종우와 남성듀오 J2 결성 '훈남이네'

2010. 6. 21. 18: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남성 듀오 J2(제이투)가 가수 간종욱과 쌍둥이 형으로 드러났다.소속사 CWH 뮤직플러스는 "J2는 정규 2집 '초연'과 드라마 '분홍 립스틱' OST 등으로 활발한 활동을 벌인 가수 간종욱과 쌍둥이 형인 간종우다"고 21일 밝혔다.

간종우는 패션 디자이너 제레미 스캇을 배출한 명문 예술학교인 미국 플랫 인스티튜트(Pratt Institute)에서 인테리어 디자인을 전공하고 있으며, 그 동안 간종욱의 앨범에 작사가로 참여하기도 했다.

간종우는 사진에 이어 온라인 동영상 사이트들과 J2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우타다 히카루의 'First Love'(퍼스트러브)를 부른 UCC를 공개하기도 했다.

J2를 결성한 간종욱은 "다른 쌍둥이 형제들과 달리 외모뿐만 아니라 성격, 취미까지 서로 180도 다르지만, 어렸을 때부터 음악을 좋아하는 것만큼은 같았다. 형 역시 계속 작사에 참여하며 음악활동을 해왔기 때문에 이번에 의기투합하게 됐다"고 전했다.

한편 J2는 7월 1일 첫 싱글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갈 계획이다.[뉴스엔 엔터테인먼트부]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