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성인지 '허슬러'의 섹시 란제리, 韓 상륙

박희진 기자 2010. 6. 2. 17: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희진기자][허슬러 브랜드의 도발적인 디자인 란제리 국내 런칭, '보여주고 싶은 은밀한 유혹']

ⓒ허슬러란제리코리아

'브리트니 스피어스, 브래드 피트 등 할리우드 스타들의 머스트 해브 아이템, 보여주고 싶은 은밀한 유혹, 섹시 란제리의 대명사'.

미국 최대 성인산업 회사인 LFP Inc.(Larry Flynt Publishing)의 란제리 브랜드인 '허슬러 란제리'가 1일 국내에 런칭했다. 글로벌 시장의 섹시 란제리 분야에서 독보적인 판매율을 보이는 허슬러 란제리는 창업자인 래리 플린트 회장이 직접 주도해 출시한 섹시 란제리 브랜드다.

ⓒ허슬러란제리코리아

국내에 널리 알려진 수입 란제리인 빅토리아 시크릿과 캘빈클라인은 대체로 20~30대 여성을 타깃으로 노출이 과감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반면 허슬러 란제리는 누구나 소화할 수 있는 베이직 란제리에서 하드코어 스타일의 란제리 및 남성 언더웨어까지 다양한 제품군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허슬러 란제리는 여성의 가슴 라인을 강조하는 브라에 도발적인 밑트임이 있는 갈라 팬티 및 대부분의 팬티라인은 티팬티로 구성돼 있고 여성의 속살을 드러내는 메쉬 혹은 네트 스타일 속옷 등 기존 국내 란제리 업계의 속옷과는 차이가 있다.

국내 독점판매사인 허슬러란제리코리아(윈드프리)는 300여종의 오리지널 수입 제품을 온라인숍인 허슬러란제리코리아(www.hlk.co.kr)를 통해 판매한다. 김자영 허슬러란제리코리아 대표는 "이제 속옷은 가리고 숨겨야만 하는 의복에서 벗어나 여성들이 자신을 표현하는 하나의 패션아이템으로 활용되고 있다"며 "한국 여성의 기호가 이전에 비해 많이 개방적으로 변하고 있어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허슬러란제리코리아

한편, 허슬러 그룹은 68년 설립돼 포르노 잡지부터 음악, 사진, IT, 게임, 패션 등의 매거진과 영상사업으로 확장한 종합 미디어 그룹으로 클럽, 카지노, 허슬러헐리우드 등의 자회사를 가지진 토털라이프스타일 그룹으로 사업영역을 확대하고 있다.

▶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상승포착! 특징주!'

▶ (머니마켓) '한발 빠른 모바일 종목' 체험 접수 중

박희진기자 behappy@<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