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 19만9천원으로 폭스바겐 '뉴 비틀' 주인되세요"

정재웅 2010. 6. 1. 10:3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정재웅 기자] 폭스바겐코리아가 폭스바겐 인기 차종을 대상으로 특별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폭스바겐코리아는 6월 한달간 제타 TDI, 뉴 비틀, 뉴 비틀 카브리올레, 이오스 등 4개차종을 구입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특별 금융리스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신한카드 오토리스와 특별제휴를 통해서 실시되는 이번 금융리스 프로모션은 차량가격의 30%를 선수금으로 납부하고 차종에 따라 매월 19만9000원(뉴 비틀), 21만5000원(제타 TDI), 23만9000원(뉴 비틀카브리올레), 33만3000원(이오스)을 36개월간 납입하면된다.

박동훈 폭스바겐코리아 사장은 "최근 수입차에 대한 인식의 변화로 자신의 개성을 돋보이게할 수 있는 차를 찾는 고객이 크게 늘고있다"며 "차량 구입을 고려하고 있었던 고객에게는 이번 금융리스 프로모션이 매력적으로 다가갈 것"이라고 말했다.

▲ 폭스바겐 '뉴 비틀'

▶ 이데일리ON, 문자로 시세,추천,진단,상담정보 - #2200▶ 이데일리 모바일 - 실시간 해외지수/SMS < 3993+show/nate/ez-i > ▶ 가장 빠른 글로벌 경제뉴스ㆍ금융정보 터미널, 이데일리 MARKETPOINT<ⓒ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안방에서 만나는 가장 빠른 경제뉴스ㆍ돈이 되는 재테크정보 - 이데일리TV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