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 남자' OST '가시꽃', 공개되자마자 반응 폭발

강선애 2010. 5. 26. 11:0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강선애 기자] SBS 새수목극 '나쁜 남자'(제작 굿스토리/연출 이형민)의 OST Part 1 '가시꽃'이 공개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지난 23일 공개된 티저 영상만으로 큰 화제를 불러온 '가시꽃'은 오늘(26일)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풀버젼이 공개됐다. '가시꽃'은 가수 정엽의 애절한 목소리와 곡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쓸쓸한 느낌을 선사했고, 아직 방송되지 않은 '나쁜 남자'에 대한 기대감을 키웠다.

이번 '나쁜 남자' OST에 참여한 가수들은 정엽을 제외하곤 아직 비공개다. 따라서 '가시꽃'의 공개로 네티즌들 사이에서 다음으로 공개될 보컬리스트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나쁜 남자' OST에는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음악을 맡은 최성욱 감독이 또 한번 이형민 감독과 호흡을 맞춰 드라마 음악을 진두 지휘하고, JYP 전 수석프로듀서 권태은이 OST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또한 바이브의 윤민수, 시인이자 유명 작사가인 원태연, 미국 LA의 대형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등 블록버스터급 OST 규모로 주목받고 있다.

'나쁜 남자'의 드라마 총괄 마케팅과 OST앨범의 제작을 맡은 PPL & 마케팅그룹 '어치브그룹디엔'의 정승우 대표는 "이번 '나쁜남자' OST앨범은 상업적인 앨범보다는 퀄리티 높은 OST명반을 만들기 위해 제작 스태프와 보컬리스트의 구성에 심혈을 기울였다"면서 "정엽의 '가시꽃' 이후에 공개될 곡은 이니셜 'F'에 해당하는 보컬리스트의 곡이 공개될 것이다" 라고 예고했다.

'가시꽃'의 티저영상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부터 CGV 영화관에서 대형LCD 등을 이용해파노라마 광고 형식으로 방영 될 예정이다. 새로운 광고형태로 드라마의 홍보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는 것이다.OST의 공개로 기대를 높이고 있는 '나쁜 남자'는 26일 저녁 9시55분에 첫 방송된다.

['나쁜 남자' OST 재킷의 김남길. 사진제공=M+5미디어]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