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남자' OST '가시꽃' 공개 직후 뜨거운 반응

2010. 5. 26. 10:5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 '나쁜남자' OST '가시꽃'이 발매되자마자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가시꽃'은 발매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 검색어 순위 1위를 차지하며 드라마 '나쁜남자'와 OST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있다.

이번 '나쁜남자' OST앨범은 KBS 2TV 드라마 '미안하다 사랑한다'의 음악감독이었던 최성욱 감독이 진두지휘하고, JYP 전 수석프로듀서 권태은이 OST 앨범의 프로듀싱을 맡았다.

뿐만 아니라 바이브의 윤민수, 시인이자 유명 작사가인 원태연, 미국 LA의 대형 오케스트라와의 협연 등이 이번 OST앨범에 참여했다.

'나쁜남자' OST앨범의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한 관계자는 "'가시꽃'의 뜨거운 반응은 탁월한 곡선정과 보컬리스트의 조화는 물론이고, 독창적인 마케팅 기획력이 뒷받침되었기 때문이다"며 "'나쁜남자' OST앨범은 올해 최고의 OST앨범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극찬했다.

'나쁜남자'의 드라마 총괄 마케팅과 OST앨범의 제작을 맡은 정승우 대표는 "이번 '나쁜남자' OST앨범은 상업적인 앨범보다는 퀄리티 높은 OST명반을 만들기 위해 제작 스태프와 보컬리스트의 구성에도 심혈을 기울였다"며 "정엽의 '가시꽃' 이후에 공개될 곡은 이니셜 'F'에 해당하는 보컬리스트의 곡이 공개될 것이다" 라고 밝혔다.

이어 "티저 영상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28일부터 멀티플렉스 영화관인 CGV 전관에 대형 LED 총 259개의 파노라마 광고 형식으로 방영된다"고 밝혔다.

한편 새 SBS 미니시리즈 '나쁜남자'는 오늘(26일) 오후 9시55분에 첫 방송 된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주혜진 인턴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MBA도 모바일로 공부한다.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