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인뮤지스 재경·은지, '잠실응원녀'로 화제 "신기하다"

2010. 5. 19. 18: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신문 나우뉴스]

온란인을 뜨겁게 달구고 있는 '잠실 응원녀'가 데뷔를 앞둔 그룹 나인뮤지스의 멤버들인 것으로 확인됐다.

'잠실 응원녀'는 지난 16일 잠실야구장에서 열린 LG 트윈스와 롯데 자이언츠의 경기 도중 발랄한 율동과 깜찍한 표정으로 범상치 않은 끼를 선보여 화제가 된 미모의 여성 2명. 이들의 모습이 담긴 동영상은 급속도로 인터넷을 통해 퍼지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들에 대한 뜨거운 관심을 증명하듯 네티즌들은 이들의 정체 파악에 나섰다. 그 결과 '잠실 응원녀'는 그룹 나인뮤지스로 가수 데뷔를 앞둔 바비올렛(본명 박은지), 재경인 것으로 밝혀졌다.

소속사인 스타제국 측은 "은지와 재경이 야구경기장에 간 것조차 몰랐다. 오늘 '잠실 응원녀'로 이슈가 된 뒤에 알았다. 본인들은 얼떨떨해하면서 이슈가 된 것에 대해 신기해하고 있다."고 전했다.

박은지와 재경이 속한 나인뮤지스는 오는 22일 열리는 '드림콘서트' 를 통해 데뷔할 예정이다. 소속사 측은 "정식데뷔는 아니고 데뷔 전 경험 삼아 큰 무대에 서보는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은지는 KBS '로드쇼! 퀴즈 원정대' 건국대학교 편에 출연해 '건대 장진영'으로 불리며 폭발적인 관심을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그녀는 김범, 박재정 등과 함께 KBS 2TV '서바이벌 스타오디션' 출신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왼쪽 박은지, 오른쪽 재경)

서울신문NTN 정병근 기자 oodless@seoulntn.com

별난 세상 별난 뉴스( nownews.seoul.co.kr)[ ☞ 서울신문 구독신청] [ ☞ 나우뉴스, 이제 아이폰에서 보세요]- Copyrights ⓒ서울신문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