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사2' 윤시윤, 순수남에서 터프남 변신

김건우 2010. 4. 28. 14: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건우 기자]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펼쳤던 배우 윤시윤이 영화 '고사 두 번째 이야기: 교생실습'(이하 '고사2')에서 터프남으로 변신한다.

28일 오후 영화 '고사2' 제작사에 따르면 윤시윤은 극중 야구선수 출신으로 공부와 운동을 모두 잘해 여학생들의 선망 대상인 우성고 킹카 관우 역을 맡았다.

윤시윤은 지난 20일 촬영에서 위험에 빠진 같은 반 친구 나래(박은빈 분)를 도와주는 터프한 모습을 연기했다.

제작진은 "윤시윤이 기존보다 한층 성숙하고 업그레이드된 터프 버전으로 관객을 만날 예정이다"고 전했다.

'고사2'는 지연을 비롯해 황정음과 윤시윤 등 '지붕뚫고 하이킥'의 멤버들과 남보라 박은빈 최아진 등 막강한 신예들이 출연한다. 김수로는 '울학교 이티'에 이어 또 한번 선생님으로 출연, 영화에 무게를 실어줄 계획이다. 7월 말 개봉 예정.

[관련기사]☞ 윤시윤, KBS새수목 '제빵왕 김탁구' 주인공 낙점윤시윤·티아라 "10대 팬心을 녹여라" 특명윤시윤 "티아라 멤버중 지연에게 가장 호감"윤시윤·티아라,12편 옴니버스 드라마서 호흡초절정 엽기발랄 만화 '구로막차오뎅한개피' 무료로 보기jai@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우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