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에이, '이티영어 오즈키즈' 서비스

2010. 4. 25. 12: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씨앤에이(대표 최동섭)는 새로운 개념의 온·오프라인 통합 어린이 영어교육 사이트인 '이티영어 오즈키즈(www.ozkids.co.kr)'를 개설하고, 본격 서비스에 들어갔다고 25일 밝혔다.

 이티영어 오즈키즈는 기존 온라인 영어교육 사이트인 '이티영어'의 교육 콘텐츠를 활용, 멀티미디어 콘텐츠와 기능을 대폭 확대한 것이 특징이다. 이티영어는 2001년 개발 당시 한국교육학술정보원으로부터 '10대 우수 교육 사이트'로 선정된 데 이어 2007년에는 이러닝 콘텐츠 품질 인증도 받았다.

이티영어 오즈키즈는 온라인 교육 사이트의 단점을 보완해 오프라인으로도 공부할 수 있는 프린트 학습지를 추가로 개발했다. 온라인 사이트에서 제공되는 프린트 학습지는 기존 학습지들과는 달리 멀티미디어 콘텐츠 1편당 프린트 학습지를 1 대 1로 제공, 보다 효과적인 교육이 가능하다. 이티영어 오즈키즈는 현재 온라인 콘텐츠 1200편, 프린트 학습지 1200편으로 모두 2400편의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다.

이 사이트는 또 출석, 학습, 진도 등을 체계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췄다. 우수 학습자들에게는 포인트 제도를 통해 다양한 혜택도 제공한다.

월정액으로 유료 학습을 이용할 수 있으며, 회원 가입과 동시에 사흘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최동섭 사장은 "학부모와 어린이들의 수요에 맞춰 기존 온라인 콘텐츠에 프린트 학습지 콘텐츠를 추가했다"며 "앞으로 더 다양한 콘텐츠와 오프라인 활용물을 적극적으로 개발해 온라인 영어 학습 효과를 높이는 데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대전=신선미기자 smshin@etnews.co.kr'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