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데렐라언니', 문근영의 힘! 재방송도 인기톡톡!

2010. 4. 18. 11:1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문근영 주연의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가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다.

온라인상에는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 '문근영 효과', '신데렐라 언니 재방송', '문근영 매력 눈매' 등 KBS 수목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관련 검색어가 주목을 받고 있다. 특히, 문근영의 눈매에 대한 팬들의 관심이 높다.

이와 관련 압구정세미성형외과 박상현 원장은 "문근영씨는 배우에게 필요한 희로애락의 감정을 명확하게 표현할 수 있는 호소력 있는 눈매를 가지고 있다. 그 동안 그가 대중들에게 성공적으로 아역배우에서 성인 배우로 안착할 수 있었던 이유는 깊은 감정을 표출할 수 있는 아름다운 논매가 크게 기여했다고 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둥그스름하면서도 커다란 눈망울을 가지고 있는 문근영씨는 선하면서도 귀여운 이미지 때문에 호감 가는 인상을 갖고 있다. 또한, 둥그스름한 눈매는 단아하면서도 청순한 이미지를 가지고 있어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눈매이다. 근래에는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의 영향으로 문근영씨와 같은 호소력 있는 눈을 닮고 싶다며 내원, 쌍꺼풀 재수술을 문의하는 사례가 증가해 그의 인기를 직접 체감하고 있다"고 말했다.

실제로 드라마 '신데렐라 언니' 게시판에는 "문근영의 눈물 연기가 공감대를 형성할 수 있었던 이유는 금방이라도 눈물을 흘릴 것 같은 선명하고 큰 눈망울이라고 생각한다."는 시청자들의 공통된 의견의 글들이 게재되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방송계에서는 문근영의 까칠한 연기에 대하여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 방송 관계자는 "과거 아역 배우로 기억되는 이미지에서 성인 연기자로 변신하는데 적합한 캐릭터를 훌륭히 연기하고 있다. 은조라는 입체적인 배역을 연기하기 위하여 다양한 감정선을 표현하는 모습이 일품이다."고 극찬하고 있다.

한편, '신데렐라 언니'는 문근영의 완벽한 변신과 잘짜여진 스토리를 앞세워 수목극 경쟁에서 한발 앞서 나가고 있다.

각종 시청률 조사기관에서 실시한 집계결과 '신데렐라 언니'는 18.2%를 기록하며 수목극 독주를 굳혔으며, 재방송에 대한 관심 또한 높다.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문근영 주연 '신데렐라 언니'…수목 시청률 단독 1위

▶ '신언니' 문근영-천정명, '나쁜 기집애'…시청률 20% 눈앞

▶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 천정명과의 운명적 재회서 오열

▶ '신언니' 주인공 5인방, 성숙미 물씬 풍기며 변신

▶ '신언니' 옥택연, 첫 등장…"폼잡는 연기 하지 않겠다"

< 성공을 부르는 습관 >ⓒ 한경닷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한국온라인신문협회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