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경실, '살맛납니다' 카메오 출연

김수진 2010. 4. 13. 14:3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수진 기자]

개그우먼 이경실이 MBC 일일드라마 '살맛납니다'에 카메오로 등장한다.이경실은 오늘 13일 오후 방송될 '살맛납니다'에서 창수(권오중 분)의 직장 상사로 깜짝 등장한다.

MBC에 따르면 이경실은 극중 '아놀드'를 연기한다. 창수의 까다롭고 깐깐한 직장상사로 일중독에 빠져 하는 일마다 족족 히트를 치는 워커홀릭의 대표격인 인물이다.

출근 첫날부터 회사 지하 주차장에서 창수 부부와 자리다툼을 벌인 아놀드는 가족을 우선으로 생각하는 창수를 못마땅하게 생각하는 인물이다.

제작진은 "촬영장을 압도하는 카리스마를 지닌 이경실과 애드리브의 달인인 권오중이 만나 또 하나의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관련기사]☞ 이경실 정선희, 기막히고 억울한 여성이야기 듣는다이경실 "정선희, 열심히 살았기에 만회할 수 있다"이경실 "박근혜 前대표, 토크쇼에 초대하고파"정선희, 이경실과 손잡고 18개월만에 MC복귀초절정 엽기발랄 만화 '구로막차오뎅한개피' 무료로 보기skyaromy@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수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