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까칠남' 이민호, '개인의 취향' 4회만에 무너지나?

이수현 2010. 4. 8. 18:1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이민호 ⓒ사진=스타우스엔터테인먼트

MBC 수목극 '개인의 취향'에서 까칠남 이민호가 망가진다.이민호는 '개인의 취향'에서 까칠한 건축소장 전진호 역으로 열연 중이다.그간 전진호는 정리정돈과 다림질이 취미이고 작은 액자 하나라도 분리수거를 하지 않으면 안 되는 깔끔함, 술취한 여자를 길에 버리고 갈 수 있는 까칠한 모습을 보여왔다.

하지만 전진호는 8일 오후 방송되는 '개인의 취향' 4회에서 주변 사람들이 자신을 게이로 오해하게 만들고 그를 일생일대의 굴욕에 빠뜨린 박개인(손예진) 때문에 화를 삭이지 못하고 결국 "박개인, 부셔버릴거야!"라고 소리치며 무너지게 된다.

이민호는 8일 소속사를 통해 "어중간 한 것보다 망가질 때는 제대로 망가져야 극의 재미를 더할 수 있을 것 같다"며 "까칠한 남자 전진호가 망가지는 모습을 즐겁게 지켜봐 달라"고 변신에 의욕을 드러냈다.

[관련기사]☞ 이민호, 이번엔 'No 블랙'.. '극과극' 스타일이민호,'구준표' 벗었다..까칠 '전진호'로 안착'개취'이민호, 손예진의 게이 오해에 가출 감행'개취' 이민호, 샤워신으로 '탄탄 상반신' 재공개▶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머니마켓) 오늘의 증권정보 '재야고수 종목 엿보기'torie21@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