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언니' vs '개인의 취향' OST 승부도 박빙

박미애 2010. 4. 8. 12:0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MBC `개인의 취향`(왼쪽)과 KBS 2TV `신데렐라 언니`

[이데일리 SPN 박미애 기자] KBS 2TV `신데렐라 언니`와 MBC `개인의 취향`이 시청률 다툼에 이어 OST에서도 박빙 승부를 펼치고 있다.

`신데렐라 언니`와 `개인의 취향`은 멜론, 싸이월드BGM, 엠넷, 소리바다 등 음악서비스사이트 내 OST차트에서 서로 1, 2위를 다투고 있다.

멜론의 경우 `개인의 취향`에서 윤하가 부른 손예진 테마곡 `말도 안돼`가 1위에 `신데렐라 언니`에서 슈퍼주니어 예성이 부른 드라마 메인곡 `너 아니면 안돼`가 2위에 올라있다.

반대로 싸이월드 BGM에선 예성의 `너 아니면 안돼`가 1위에 윤하의 `말도 안돼`가 2위에 랭크돼 있다. `신데렐라 언니`와 `개인의 취향`이 시청률뿐만 아니라 OST 경쟁에서도 치열한 승부를 펼치고 있는 것이다.

이밖에도 `신데렐라 언니`는 주(JOO)의 `뒤돌아봐`로 `개인의 취향`은 김태우의 `빗물이 내려서`, 씨야의 `가슴이 뭉클` 등으로 시청자들의 귀를 사로잡고 있다.

`신데렐라 언니`는 엄마에 이끌려 신데렐라 집에서 살게된 신데렐라 언니의 시각에서 고전을 재해석한 드라마로 문근영, 천정명, 서우 등이 출연하며 `개인의 취향`은 연애숙맥 여자와 시크한 가짜 게이 남자의 동거 일기를 그린 드라마로 손예진, 이민호, 김지석 등이 출연한다.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