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티 '태양의 서커스' 공식 후원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2010. 3. 24. 13:2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피니티는 캐나다 몬트리올에 거점을 둔 세계적 엔터테인먼트 그룹인 '태양의 서커스'와 공식 후원사 겸 자동차 독점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24일 밝혔다. 자동차 브랜드와 태양의 서커스가 만나는 것은 처음 있는 일이다.

인피니티는 과거 캐나다, 러시아, 한국, 중동에서 태양의 서커스를 후원한 데 이어 이번에 새로운 글로벌 파트너십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미국, 캐나다, 서유럽, 러시아에서 펼쳐지는 180회의 빅탑(Bigtop)공연과 아레나 투어쇼, 뉴욕, 시카고, LA에서 열리는 세 차례 공연 등에서 줄잡아 540만 관객들에게 브랜드를 노출할 수 있게 되었다.

인피니티의 글로벌 비즈니스 유닛(IBU)을 총괄하는 토루 사이토 부사장은 "태양의 서커스 후원은 인피니티가 단순한 이동수단을 넘어서는 가치를 지녔음을 보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존 브란쇼 글로벌 인피니티 마케팅 총괄이사는 "인피니티와 태양의 서커스 두 브랜드 모두 매우 자연스럽게 어울린다"며 "물리적인 이동뿐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까지 움직이는 것을 목표로 하는 인피니티의 정신을 고객들에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인피니티와 제휴를 맺은 태양의 서커스는 올해 4월 미국 포틀랜드(오레곤)에서 공연을 시작한다. 이로써 인피니티는 아메리칸 익스프레스, CGI, 선 라이프 파이낸셜, W호텔 등 태양의 서커스 최대 공식 후원사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게 됐다.

박진우 기자 kuhiro@autotimes.co.kr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