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우용여, '지붕뚫고 하이킥'서 이순재 옛 연인으로 출연

2010. 3. 17. 09:5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선우용여가 '지붕뚫고 하이킥'에 특별 출연한다.선우용여는 17일 방송될 MBC 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 124회에서 자옥을 만나기 전 이순재와 짧은 만남을 가졌던 선생님 역할을 맡았다.

이와 관련 선우용여는 평소 남들이 보지 않을 때는 자판기가 고장 났다고 발로 차는 등 푼수기 있는 모습이지만, 이순재 앞에서 만큼은 조신한 여성으로 돌변하는 등 '귀여운 팜므파탈'로서 등장한다. 선우용여는 자옥이 순재와의 첫 만남을 회상하면서 등장하게 된다. 사실 순재가 처음 반했던 여인이 선우용여지만, 시간이 흐를수록 자옥에게 끌린 순재가 용여와 결별하고 자옥에게 사랑을 고백하게 됐다는 것. 결국 사랑을 뺏긴 선우용여는 자옥의 뺨을 때린 후 학교를 떠나게 됐다는 사연이다.

124회에서는 이순재와 선우용여, 김자옥 세 사람이 펼치는 노년의 닭살 로맨스를 비롯해 순재와 자옥의 사랑을 이어주는 계기가 된 배꼽 잡는 고스톱 장면 등이 담겨진다.

2000년 방송됐던 '순풍산부인과'에서 김병욱PD와 인연을 맺었던 선우용여가 '지붕뚫고 하이킥'을 통해 10년 만에 재회한 셈. 선우용여는 특유의 속사포 대사를 구사하며 열연을 펼쳐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전언이다.

초록뱀 미디어 측은 "세 사람이 오랜 기간 함께 활동을 했던 서로 잘 아는 사이라 촬영이 더욱 즐거운 분위기에서 진행됐다. 워낙 연기파 배우들인지라 닭살 돋는 노년의 사랑연기를 웃음과 함께 표현해냈다"고 밝혔다.

/ 유명준 기자 neocross@segye.com 블로그 http://back-enter.tistory.com

[Segye.com 인기뉴스] ◆ 경찰 '회피 연아' 동영상 유포한 누리꾼 수사나서◆ 학급 반장되기 위해 필요한건…'사교육'◆ '교정 최후보루' 청송교도소 가보니…◆ "추울까봐 미안해서 시신 물탱크에…"◆ 휴대폰에 안 쓰는 기능 왜이리 많은지…◆ 박재범 첫 심경고백 "멤버들 미워하지 말기를"◆ 선정성 논란 '침대 퍼포먼스' 지드래곤, 결국…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이런 결혼 꼭 하고 싶다?!]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