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리스2-아테나: 전쟁의 여신, 소녀시대 OST 참여 확정!

2010. 3. 9. 0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리스'의 시즌 2 < 아테나: 전쟁의 여신 > 의 OST에 소녀시대의 참여가 확정되었다.

최근 정규 2집 Oh!를 발표하며 컴백과 동시에 가요 차트 최정상의 자리를 지키고 있는 소녀시대가 정우성, 차승원의 캐스팅과 동시에 올 하반기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드라마 < 아테나 > 의 OST에 참여 한다.

드라마 제작이 시작되기도 전에 확정된 이번 OST 참여 결정은 매우 이례적.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의 가수들이 참여했던 '아이리스'에 이어 < 아테나 > 에도 소녀시대를 비롯해 최정상급 가수들의 참여가 예정되어 있다.

< 아테나 > 의 제작사 ㈜태원엔터테인먼트 측은 "한국을 넘어 아시아 전역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소녀시대와 2010년 최고의 화제작 < 아테나 > 가 만나 최강의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소녀시대 멤버가 드라마에 중요한 역할로 특별출연을 할 예정"이라고 밝혀 OST뿐만 아니라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더했다.

한편 대한민국을 가슴 뛰게 할 새로운 전설 < 아테나 > 는 정우성과 차승원을 비롯하여 향후 베일을 벗게 될 행운의 여주인공과 십 여명에 달하는 화려한 조연급 캐릭터 역시 국내 최고의 스타들로 채울 예정이다.

드라마 < 아테나 > 는 올 하반기 방송을 목표로 6월 이탈리아 또는 스위스에서 첫 촬영을 시작할 계획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박영주 기자 gogogirl@bntnews.co.kr사진 이환희 기자 tiny@bntnews.co.kr

▶ '신불사' 유인영, 까칠한 매력의 팜므파탈로 변신 '호평 일색'

▶ '신데렐라 언니' 문근영, 6년 만에 교복 재도전

▶ 파멜라 앤더슨 출연 광고 '너무 야해서' 방송 금지

▶ 비스트 윤두준, 턱 부상…'큰 부상은 아냐'

▶[이벤트] 화이트데이 '여친' 감동 프로젝트

▶[이벤트] 인기아이돌이 즐겨찾는 스트릿 브랜드의 정체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