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지한, '거상 김만덕'서 '소년 한재석'으로 등장

금아라 2010. 3. 3. 11:5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금아라 기자] 신예 배우 도지한이 '거상 김만덕'에서 유년시기의 한재석으로 등장한다.

도지한은 오는 6일 첫방송 예정인 KBS 1TV 특별기획 '거상 김만덕'(극본 김진숙 강다영, 연출 강병택 김성윤)에서 만덕(이미연)과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는 정홍수(한재석)의 소년시절로 출연한다.

1991년생인 도지한은 지난 해 KBS '공주가 돌아왔다'와 SBS 드라마 스페셜 '크리스마스에 눈이 올까요'에서 시청자들의 눈도장을 찍었다.

도지한이 연기할 어린 '홍수'는 양반집안에서 반듯하게 자라 양반, 상민 할 것 없이 다 같은 사람으로 생각하는 총명한 소년으로 소년 시절 만덕과 우연히 만나 우여곡절을 겪으며 후에 그녀와 운명적인 사랑에 빠지게 된다. 도지한과 호흡을 맞출 어린 만덕은 배우 심은경이 맡았다.

조선시대에 여성이라는 한계를 뛰어넘어 거상으로 성공, 후에 이 재산으로 제주도 구휼에 힘쓴 실존인물 '만덕' 의 생애를 다룬 대하사극 '거상 김만덕'은 이미연, 한재석, 하석진 등 출연진과 함께 역사적 사실을 근간으로 만덕의 역동적인 삶을 다룰 예정이다.

문경과 여주, 민속촌을 오가며 이루어지는 사극 촬영 강행군에 도지한은 "'거상 김만덕'을 시작으로 2010년 더 활발한 활동을 펼치겠다"고 다짐했다.

도지한이 출연하는 KBS '거상 김만덕'은 6일 밤 9시 40분에 첫 방송된다.[도지한, 사진 제공=열음 엔터테인먼트]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 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