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인젤, 스타일·개성 만점의 여성의류 전문몰

김경원 기자 2010. 3. 2. 16: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김경원기자]여성의류 전문몰 아인젤(대표 소은희·www.aingel.net)이 한 제품 당 5가지 이상의 코디 연출법을 알려주면서 인기를 끌고 있다.

소은희 대표는 지난 20여 년간 연예인의 스타일리스트로 활동했다. 그간의 경험과 노하우를 살려 2007년 카페24(www.cafe24.com)를 통해 아인젤을 오픈했다.

아인젤은 의류 뿐 아니라 가방, 신발, 액세서리 등 모두 개성을 넘어 '튄다'는 느낌을 준다. 유행을 한발 앞서기 때문에 판매 시작 후 한두 달 뒤 연예인에 의해 크게 유행하는 경우도 있다.

이런 독특함은 일반인이 소화하기 힘들다는 게 문제다. 이를 해결하기 위해 한 제품으로 많은 수의 코디 연출법을 알려주는 방법을 택했다. 보통 한 제품에 20컷 이상의 사진을 소개한다.

특히 지난해 겨울부터 레깅스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아인젤은 유명세를 타기도 했다. 방송에서 여러 번 소개되면서 아인젤 전체 매출의 30%를 차지할 정도로 반응이 좋았다.

아인젤은 올 초 중국 시장에 진출했다. 고급스럽고 럭셔리한 분위기의 '프리미엄 아인젤' 카테고리를 따로 만들어 차별화를 꾀했고 메이크업 제품을 제작할 준비도 마쳤다. 아직까지 좋은 반응을 보이고 있다.

소은희 대표는 "화장품, 액세서리 등을 함께 제작해 여성에게 필요한 모든 제품을 갖출 것"이라며 "마라톤처럼 꾸준히 일정한 속도를 유지하며 아인젤이 하나의 '브랜드'로 자리매김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레드오핀, 스타일 파는 여성의류 전문몰박남매, 10대를 위한 온라인 쇼핑공간칠판닷컴, 100% 정품만 판매하는 전문몰▶ (머니마켓) 성공투자의 지름길 '오늘의 추천주'▶ (머니마켓) 돈이되는 증권정보 '재야고수 따라잡기'김경원기자 kwkim@<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