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붕뚫고하이킥, 신세경 '숨을 참아요'

윤근영 2010. 2. 10.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윤근영 기자 = MBC TV 일일시트콤 '지붕뚫고 하이킥'의 오리지널사운드트랙(OST)이 두 번째 디지털 앨범으로 출시됐다.

'신세경 테마곡'으로 익숙한 '숨을 참아요'가 타이틀곡이다. 친근하면서도 부드러운 록발라드풍의 노래가 제목과 어우러져 지훈(최다니엘)을 짝사랑하면서도 속내를 드러낼 수 없는 세경의 마음을 고스란히 보여주고 있다는 평가다. 가수 서예나가 노래를 불렀다.

준혁(윤시윤)이 신세경을 향한 마음을 표현하며 부른 성시경의 '내게 오는 길'도 담겼다. 윤시윤이 직접 부른 이 곡은 누리꾼들 사이에서 '세경 러브송'으로 통한다.

음악감독인 김조한이 직접 보컬로 나선 '뒤돌아 보지마 하이킥'은 시청자들을 향한 응원가다. '세상살이 힘든 요즘 힘과 용기를 내어 전진하자'는 가사가 유쾌하게 표현됐다.

제작사 초록뱀미디어는 "지붕뚫고하이킥 OST 파트1에 성원을 보내준 시청자들에 대한 보답 차원에서 파트2를 제작했다"며 "처음으로 공개되는 신세경테마곡 등 완성도 높은 음악들로 구성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밝혔다.

iamygy@newsis.com

< 저작권자ⓒ '한국언론 뉴스허브'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