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석진 '거상 김만덕' 출연 확정 '이미연-한재석과 호흡'

2010. 2. 9. 20: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하석진이 KBS 1TV 특별기획 역사드라마 '거상 김만덕' (극본 김진숙, 연출 강병택 김성윤)에 주인공 강유지 역할에 캐스팅 됐다.

하석진은 드라마 '거상 김만덕'을 통해 첫 사극 연기를 펼칠 예정.'거상 김만덕'에서 하석진은 '냉철한 성격으로 자신이 원하는 걸 위해선 물불 안 가리는 성격으로, 극중 정흥수(한재석 분)와 김만덕(이미연 분)사이에서 김만덕의 사랑을 얻으려 애를 쓰지만, 뜻대로 되지 않자 결국 사랑을 증오로 표출하는 강유지(하석진 분)' 역을 맡았다.

드라마 '거상 김만덕'은 조선 정조시대를 배경으로 제주도에서 자신의 전 재산을 털어 제주도민을 구휼, 진정한 나눔을 실천한 여성 김만덕의 일생을 다룬 작품이다.

배우 '하석진'은 그동안 '슬픈연가'를 데뷔로, '헬로애기씨', '못말리는 결혼', '밥줘', '행복합니다' 등의 작품활동을 펼쳤다.

한편 KBS 1TV 특별 기획 역사드라마 '거상 김만덕'은 드라마 '명가'의 후속 작품으로 3월 6일 첫방송될 예정이다. (사진출처: KBS)

한경닷컴 bnt뉴스 조은지 기자 star@bntnews.co.kr ▶ 유명 女연예인들, 쇼핑몰에서 '짝퉁 명품' 팔아 수십억원 부당 이익 ▶ 민영기-이현경, 열애 1년 만에 5월3일 웨딩마치 ▶ 추노에만 복근 있다? 파스타 명품 복근 5인방 화제 ▶ '지붕킥' 윤시윤, 애절한 '세경 러브송' 관심 집중 ▶ 2PM-빅뱅-소녀시대, 2세대 아이돌들이 변화하고 있다 ▶ 이순재, 김영옥, 나문희 '황혼의 전성기 누가 말리랴' ▶ 男, 성관계 횟수 '하루 3회'도 부족?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