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칸〉영화 '디어존', '아바타' 제치고 美 박스오피스 1위 등극!

2010. 2. 8. 15:3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영화 < 디어 존 > 스틸컷영화 < 디어 존 > 이 < 아바타 > 의 독주를 막았다.< 디어 존 > 은 세계적인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는 영화 < 아바타 > 를 제치고 개봉 첫 주 美 박스오피스 1위에 올랐다.

북미 박스오피스 집계사이트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 디어 존 > 은 지난 5일 미국 전역의 2,969개 스크린에서 개봉해 개봉 첫 주 사흘간 총 3천 240만 달러의 수익을 거뒀다.

또 비슷한 시기 개봉한 영화 < 엣지 오브 다크니스 > 등 액션 영화들과는 3천만 달리 이상의 수익 격차를 벌이고 있어 흥행 상승세를 꾸준히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된다.

< 디어 존 > 은 운명적으로 만난 두 연인의 애절하고 가슴 시린 사랑을 그린 멜로 영화다. 영화 < 쉬즈 더 맨 > 의 채닝 테이텀이 남자 주인공 존 역을 맡았으며 영화 < 맘마미아 > < 클로이 > 등에 출연한 아만다 사이프리드가 여주인공 사바나 역을 연기했다. 오는 3월 4일 국내 개봉한다.

< 스포츠칸 온라인뉴스팀 >- 경향신문이 만드는 生生스포츠! 스포츠칸, 구독신청 (http://smile.khan.co.kr) -ⓒ 스포츠칸 & 경향닷컴(http://sports.kha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경향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