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거JK, '지붕킥'으로 데뷔 11년 만에 연기 도전

김은구 2010. 1. 27. 09: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MBC '지붕 뚫고 하이킥'에 출연한 타이거JK(왼쪽)와 이광수

[이데일리 SPN 김은구 기자] 가수 타이거JK가 데뷔 11년 만에 첫 연기 도전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타이거JK는 28일 방송될 MBC 일일시트콤 '지붕 뚫고 하이킥' 97회에 JK로 등장한다고 제작사 초록뱀 미디어가 27일 밝혔다.

극중 JK는 활발한 가수 활동을 펼치고 있는 인물로 10년째 가수 지망생인 광수의 절친한 형으로 설정됐다. JK는 가수 데뷔를 못하고 의기소침해있는 광수에게 새로운 인생에 대한 조언을 아끼지 않는 멘토 역할을 담당하게 된다.

지난 24일 경기도 고양시 일산에서 진행된 촬영에 참여한 타이거JK는 첫 연기 도전인 만큼 긴장된 모습이었지만 "평상시 모습을 그대로 보여 달라"는 제작진의 주문에 자연스럽게 연기를 펼쳤다. 소탈한 성격의 소유자답게 녹화 내내 제작진과 서슴없이 어울려 분위기를 돋우기도 했다고 제작진은 전했다.

촬영을 마친 타이거JK는 "잘나가는 프로그램에 출연해 민폐를 끼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분량이 많지 않아서 안도했다"며 "연기를 해보니 너무 어렵다. 배우들이 너무 존경스럽다. 난 아무래도 노래가 적성인 것 같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초록뱀 미디어측은 "타이거JK는 안티 없는 가수라 스태프들이 모두 만나보고 싶어 했다. 특히 감독의 요구를 수용하려고 노력하는 타이거JK의 모습에 극찬이 쏟아졌다. NG도 거의 없었다. 재미있는 장면이 펼쳐질 것 같다"고 설명했다.

▶ 관련기사 ◀

☞서인영·타이거JK, '프런코' 시즌2 심사위원 발탁

☞[포토]타이거JK, '강렬한 카리스마'

☞[포토]남자가수상 타이거JK '아내와 감격의 키스'

☞[포토]'남자가수상' 타이거JK '윤미래와 감격의 포옹'

☞이병헌·김태호 PD·타이거JK, 제4회 에이어워즈 수상자 선정

▶ HOT스타 연예화보 - 모바일 SPN1008 < 1008+nate/show/ez-i ><저작권자ⓒ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