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파니 "성상납 요구 받은 적 있다" 충격 고백

2010. 1. 7. 12:3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닷컴] 성인 잡지 '플레이보이' 모델 이파니가 "성상납을 요구 받은 적이 있다"고 충격 고백을 했다.

이파니는 9일 방송되는 QTV '모먼트 오브 트루스(이하 'MOT') 시즌 2'에 첫 도전자로 나서 이같이 밝혔다.

이파니는 "엑스트라 시절엔 그런 요구를 꽤 받았었다"며 "본격적으로 활동하기 시작한 이후에도 몇 번 그런 경험이 있다"고 말했다.

'MOT'는 자신과 관련된 21개의 질문에 진실만을 대답할 수 있다면 1억 원의 상금이 주어지는 리얼리티 퀴즈쇼에 토크가 접목된 진실게임 토크쇼로 진행은 시즌 1와 마찬가지로 김구라가 맡았다.

첫 도전자로 나선 이파니는 "또래들에 비해 개인적, 사회적으로 많은 일을 겪었던 것 같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묵혀왔던 속마음을 토해내고 싶다"고 도전의 이유를 밝혔다.

이날 이파니는 성상납 요구 이외에도 "플레이보이 모델이라는 이유만으로 남자들이 다른 여자 연예인들보다 나를 더 쉽게 보는 것 같아 속상하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한편, 이날 녹화장에는 가수 신해철이 세대를 뛰어 넘는 절친 자격으로 이파니와 함께 무대에 올라 눈길을 끌었다.

이파니의 충격적인 고백은 오는 9일 밤 12시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사진= QTV/ 뉴스팀 news@segye.com[Segye.com 인기뉴스] ◆ 천안 노래방 '버버리', 영국 버버리 이겼다◆ 이파니 "성상납 요구 받은 적 있다" 충격 고백◆ 내다버린 신발에 남편 '비자금' 6000만원◆ 박미경, 눈길 차량 반파 교통사고…매니저 전치 4주◆ '지붕킥' 신애 "해리에게 굽실거리는 연기 너무 힘들어"◆ 정준호 "신현준 보다 내가 먼저 결혼할 것 같다"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전화/화상영어 'tel & talk']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