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용, 폭설로 데뷔전 또 무산

2010. 1. 6. 23:1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성용의 셀틱 데뷔전이 또 한번 아쉽게 무산됐다. 이번에는 폭설 때문이다.셀틱은 구단 공식 웹사이트를 통해 9일 오후(현지시각)에 열릴 예전이었던 그리녹 모르턴과 원정 경기가 폭설로 취소됐다고 밝혔다.

셀틱과 4년 계약이 지난 1일부터 발효된 기성용은 3일 레인저스와의 홈 경기에서 데뷔전을 치르려했지만 국제 이적동의서 발급이 지연되면서 출전이 불발됐다.

국제 이적동의서 발급 문제가 해결될 기미를 보이며 그리녹 모르턴과의 스코티쉬 컵 5라운드 경기에서 데뷔전을 치르나 했더니 이제는 날씨가 기성용을 가로막았다.

영국 현지 스포츠 전문 채널 '스카이 스포츠'는 셀틱 경기뿐 아니라 이번 주말에 펼쳐질 예정인 모든 스코틀랜드 리그 경기가 취소될 것이라고 전망했다.

한편 그리녹 모르턴전이 취소된 셀틱은 오는 16일 폴커크와의 홈 경기를 가진다. 폴커크 전에는 기성용의 데뷔전이 치러질 수 있을지 지켜볼 일이다.

[웹툰] 축구 종주국 잉글랜드의 오만호날두, "팬들의 야유? 오히려 즐겨"리버풀, 로드리게스 영입 협상 시작드록바, "첼시, 나 없이도 잘 할거야"벤제마. 6개월만에 레알 떠나 맨유?토레스, 아직은 정상 컨디션 아니다리버풀 = 조정길 기자-ROAD TO AFRICA, 지금 클릭하세요! ☞( http://www.goal.com/kr/news/146/world-cup)--ⓒ전 세계 축구 네트워크 골닷컴 ( http://www.goal.com/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골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