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비빔밥', 뒷심발휘..20% 돌파 눈앞

2009. 12. 14. 08:1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국화 기자]MBC 주말특별기획 드라마 '보석비빔밥'(임성한 극본, 백호민 연출)이 이태곤과 고나은의 가슴 아픈 이별을 계기로 시청률 뒷심을 발휘하고 있다.

시청률 조사회사인 AGB닐슨미디어리서치에 따르면 13일 방영된 '보석비빕밥' 30회는 19.1%의 전국 시청률을 기록했다. 이는 비슷한 시간 방영된 경쟁작인 SBS '그대 웃어요'와 KBS2 TV '열혈장사꾼'이 각각 기록한 16.5%와 9%를 제쳤으며 자체 최고 시청률에 해당한다.

이날 방송에서는 영국(이태곤 분)의 꿈에 백설공주로 변한 비취(고나은 분)가 등장해 두 사람의 안타까운 이별을 동화로 코믹하게 그렸다. 백마탄 왕좌 서영국이 비취를 말에 태워 숲 속을 거닐다 마녀 끝순을 만나 독이 든 사과를 먹지만 입맞춤으로 행복한 결말을 맺는다.

그런가 하면 항상 코믹한 설정으로 웃음을 선사하는 백조(정혜선 분)와 결명자(김영옥 분)가 브라운아이드걸스의 시건방춤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miru@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2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