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 송승준 13일 결혼..이택근·봉중근·류현진·김현수 등 참석

이호영 2009. 12. 13. 22: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이호영 기자] 롯데 자이언츠 투수 송승준(29)이 결혼했다.송승준은 13일 오후 1시 부산 롯데호텔 3층 아트홀에서 동갑내기 김수희(29)씨와 결혼식을 올렸다. 신부 김수희씨는 미스코리아 대전충남 선 출신으로 대전방송 아나운서를 지낸 미모의 재원이다.

3시간 동안 열린 결혼식은 1,2부에 걸쳐 진행했다. 결혼식 주례는 문정수 전 부산시장이 사회는 현승훈 KNN 아나운서가 각각 맡았다. 축가는 송승준-김수희 커플이 직접 불러 애정을 과시했다. 송승준은 목 상태가 좋지 않았음에도 신부를 위해 가수 김정민의 '내가 사는 이유'를 열창했다는 후문이다.

송승준의 결혼식은 홍성흔을 비롯한 롯데 선수단과 절친한 사이인 이택근(히어로즈), 2008년 베이징올림픽 국가대표로 인연을 쌓은 봉중근(LG), 류현진(한화), 김현수(두산) 등 다른 구단 선수들도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송승준-김수희 부부(사진1,2). 송승준-김수희 부부와 결혼식에 참석한 구단 관계자와 동료(사진3), 사진 = 롯데 자이언츠, 그리다 스튜디오 제공]

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