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키크는신발 '폴룬' 신제품 출시

이효정 2009. 12. 12. 07: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키크는신발이 '폴룬'이라는 신제품을 출시했다.

키크는신발은 올해 11월 식품의약품안전청으로부터 의료기기 품목허가를 받고 청소년 키성장을 돕는 기능성신발인 '폴룬'이라는 브랜드로 새롭게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청소년, 아동을 위한 기능성신발 '폴룬'은 신발 밑창에 장착된 압전소자에서 보행할 때마다 발생하는 미세전류가 성장점인 복사뼈 뒤쪽 움푹 들어간 곳인 곤륜을 자극한다.

발바닥 용천을 자극하는 인솔의 기능으로 2007년 국내 특허획득을 시작으로 해외 18개국 국제출원신청을 끝낸 상태며 인솔의 기능이 강화된 중저가의 청소년, 아동 제품이 곧 나올 예정이다.

※위 기사의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메디컬투데이에 있습니다.마이데일리 제휴사 / 메디컬투데이 이효정 기자 ( hyo87@mdtoday.co.kr) 관련기사MSZONE 기능성 신발, 칼로리 소모량↑, 피로도↓여성 10명중 4명, 발 아파도 '유행'따라 불편한 신발 착용신발제조업체 '아티스' 587억원에 '건영식품' 인수피로 덜어주는 신발창 만든 한승식씨 '기능한국인' 선정기능성 신발 붐 '마사이 워킹' 부활?건강이 보이는 대한민국 대표 의료, 건강 신문 ⓒ 메디컬투데이(www.mdtoday.co.kr)

-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뉴스검색제공제외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