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남' 왕코디 최수은, CF서 지드래곤과 호흡

2009. 12. 7. 10:4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봉준영 기자] SBS 드라마 '미남이시네요'에서 왕코디 역을 맡아 독특한 매력을 발산했던 최수은이 빅뱅 지드래곤의 파트너로 CF에 등장했다.

최수은은 지난 10월말 빅뱅과 함께 한 맥주사의 광고 촬영을 가졌다. 이날 촬영은 얼음에 갇혀 굳어버린 빅뱅이 최수은과의 교감을 통해 다시 부활한다는 내용. 이에 빅뱅과 최수은은 하루종일 얼음으로 가득 찬 강원도 화천의 눈꽃축제장 빙등관에서 촬영을 진행했다.

특히 이번 CF의 하이라이트는 빅뱅의 지드래곤이 최수은과의 교감을 통해 눈을 뜨는 장면. 얼음에 갇혀 얼어버린 지드래곤에게 최수은이 다가가 어루만지며 눈을 뜨게 하는 장면은 죽음을 앞둔 연인을 살리기 위해 애쓰는 애틋한 커플을 연상시켰다.

한편, 이날 지드래곤은 영하5℃의 냉동고에서 오랜 시간 촬영을 진행해 몸이 경직되는 수난을 당하기도 했다.

bongjy@osen.co.kr

<사진> 코어콘텐츠미디어 제공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2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