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팔방미인' 김선아, 수준급 피아노 실력 공개

김겨울 2009. 11. 16. 10: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김겨울 기자]

배우 김선아가 수준급 피아노 연주 실력을 깜짝 공개했다.김선아는 16일 밤 12시 45분 방송되는 KBS2TV '이야기쇼 락(樂)-김선아 편'의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이번 오프닝에서 김선아는 자신이 출연한 영화 'S다이어리'의 OST인 '사랑하고 있어요'를 직접 연주하며 수준급 피아노 연주 실력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선아는 "어린 시절부터 피아노를 배웠고 또 평소 음악을 좋아해서 시간 날 때마다 취미로 연주하곤 한다"며 "이 곡은 영화 'S 다이어리' OST 중 직접 참여, 연주했던 곡으로 촬영 당시에도 악보 없이 즉흥적으로 연주한 탓에 그때그때 감정에 따라 연주 스타일이 달라진다"고 말했다.

이밖에 김선아는 이 날 포토그래퍼를 연상시키는 전문가 못지않은 사진 실력을 함께 공개한다.

김선아는 매 작품 촬영 때마다, 동료 배우들을 비롯한 현장 스태프들의 생생한 모습을 직접 카메라에 담아 촬영 종료 시 직접 선별해 포토샵, 편집 등 후반 작업을 거쳐 뜻깊은 선물을 한다고 전했다. 이 날 스튜디오에서는 영화 '걸 스카우트'에서 함께 열연했던 선배 배우 나문희를 비롯해 이동건, 차승원, 비 등의 멋진 모습이 담긴 사진을 공개한다.

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

winter@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겨울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