쁘렝땅 百, 겨울 축제로의 초대

임이재 MTN기자 2009. 11. 13. 15:2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임이재MTN기자][[머니투데이방송 월드리포트]]< 앵커멘트 >프랑스 파리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쁘렝땅 백화점이 2년여에 걸친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쁘렝땅 백화점이 선사하는 축제의 현장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리포트 >형형색색의 아름다운 불꽃들이 하늘 위로 쏘아올려지며 까만 밤하늘을 수놓습니다.이에 화답하듯 지상에서는 조명을 이용한 화려한 쇼가 펼쳐집니다.145년 동안 한 자리를 지키며 프랑스 파리의 상징으로 여겨지는 쁘렝땅 백화점이 2년여에 걸친 리노베이션을 마치고 새롭게 단장한 모습을 공개하는 축제의 시간을 마련했습니다.

[인터뷰] 파올로 드 세사르 / 백화점 관리자 (france festive)"빌딩의 새 단장을 경축하는 자리입니다. 이 건물은 145년이나 됐고 우리는 그 영광을 기리는 것이죠. 금으로 장식된 8개의 기둥과 1km나 되는 스테인드 글라스로 장식했습니다. 이 건물은 파리의 상징이에요."

이번 리노베이션의 테마는 바로 '슬라브식 겨울(Slavic Winter)'.100년이 넘는 백화점의 영광과 위엄을 기념하고 백화점 고유의 역사적 전통을 알리기 위한 컨셉으로 꾸며진 이번 리노베이션에는 약 1억 달러라는 어마어마한 자금이 투입되었습니다.

백화점측은 경기침체로 힘들어하는 많은 사람들이 이런 시간만큼은 조금이라도 편한 마음으로 즐기기를 원한다고 하네요.

[인터뷰] 야미나 메네시즈 / 방문객 (france festive)"너무나 굉장하고 멋있어요. 이런 아름다운 광경을 선사해준 쁘렝땅 백화점에 감사해요. 마법같은 시간이었습니다."/

꿈결처럼 펼쳐지는 축제의 시간, 이를 지켜보는 관람객들의 표정도 모두 행복해보이는데요.이번 겨울, 모든 사람들이 이렇게 환하게 웃을 수 있는 일들만 생긴다면 정말 좋겠죠?머니투데이방송, 임이재입니다. 머니투데이방송 월드리포트 동영상은 머니투데이방송 케이블TV와 지상파 DMB(uMTN) 및 스카이라이프(516)은 물론 홈페이지(

www.mtn.co.kr

)에서 볼 수 있습니다.

모바일로 보는 머니투데이 "5200 누르고 NATE/magicⓝ/ez-i"

임이재MTN기자<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