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 뒤주·김치 옹기 등 진품 감정 외

2009. 11. 6. 18: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뒤주·김치 옹기 등 진품 감정

□…'TV쇼 진품명품'〈KBS1 8일 오전 11시〉 뒤주는 정직한 땀방울로 일군 곡식들을 담아놓던 가구다. 커다란 뒤주, 야무지게 생긴 중간 크기의 뒤주, 장난감 같이 귀엽고 아담한 아기 뒤주까지 생김새는 비슷하지만 크기가 다른 뒤주 3점이 소개된다.

그림의 제목에 실지풍경의 장소가 적혀 있는 희귀한 작품 '청령포'도 소개된다. 또 본격적인 김장철을 맞아 김장에 필요한 옹기 15점과 함께 김장에 빠질 수 없는 옹기 김칫독을 선보인다.

밤늦게 몰래 만난 은님과 강호

□…'주말극장-천만번 사랑해'〈SBS 8일 오후 8시50분〉 향숙의 뜻 모를 차별에 집을 뛰쳐나온 강호는 방황 끝에 은님에게 전화를 걸어 만나기를 청한다. 은님은 늦은 밤인지라 식구들 모르게 집을 나와 강호를 만나는데, 잠결에 은님의 부재를 확인한 난정이 "은님이 없어졌다"며 온 집안을 난장판으로 만들어 곤란한 지경에 처하게 된다. 한편 마음을 다독인 강호는 집으로 다시 들어오고 강호를 안쓰럽게 생각하는 할머니 지 여사는 안된 마음에 아들에게 "강호를 데리고 오지 말았어야 했다"며 강호의 팔과 다리를 주무른다.

드라마 '내조의 여왕' 패러디

□…'일요일 일요일 드라마 '내조의 여왕' 패러디드라마 '내조의 여왕' 패러디밤에'〈MBC 8일 오후 5시20분〉 패러디 극장 '내조의 여왕의 유산의 유혹'이 방송된다. 천지애 역 이경실, 온달수 역 김구라, 민태봉 역 홍경민, 양미순 역 최은경, 구준표 역 장호일, 태봉의 약혼녀 역 서영을 중심으로 열연이 펼쳐진다. 억척 아줌마 지애는 백수 남편 달수에게 '용용 왕족발' 가맹점 허가권을 따주기 위해 고군분투하던 중 고등학교 동창 양미순을 만난다. 미순의 잔칫집에서 온갖 구박과 굴욕을 당하고 화장실에서 울음을 터뜨리다 비행기에서 가방이 바뀐 태봉을 다시 만나게 된다.

[Segye.com 인기뉴스] ◆ 몹쓸 인도 보모… 안정제 먹이거나 거지에 아이 임대◆ 신정환, 오토바이 사고로 중상◆ 가요계 "일부 기획사 불참 반쪽 시상식?…나머지 무시 불쾌"◆ 신종플루 유아 또 사망… 국내 총 48명◆ 김준규 검찰총장, 기자들에 추첨촌지로 '구설수'◆ "바르면 가슴 커진다" 화장품 광고 알고보니…

[ⓒ 세계일보 & Segye.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공짜로 연극ㆍ뮤지컬보기] [☞전화/화상영어 'tel & talk' 오픈] < 세계닷컴은 한국온라인신문협회(www.kona.or.kr)의 디지털뉴스이용규칙에 따른 저작권을 행사합니다. >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