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너에게 미쳤었다' 티저와 음원 일부 공개

2009. 11. 5. 15:1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T―뉴스 이정혁 기자] 2PM 타이머가 다시 1:59 PM에서 멈추며 정규앨범 수록곡이 추가로 공개됐다.

 2PM은 이달 중순 컴백을 앞두고 사이트 내 타이머로 시간을 카운트 다운하며 다양한 티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지난 2일 수록곡 `기다리다 지친다'를 온라인에 선공개 한데 이어 5일 오후에는 `너에게 미쳤었다'의 티저컷과 음원의 일부가 공개됐다.

 이번 티저컷에는 멤버들의 한층 성숙한 모습과 남자의 짙은 감성이 담겨 있다. 함께 공개된 `너에게 미쳤었다'는 `쉬즈 곤(she's gone)'이라는 가사의 반복과 마지막 부분에서 멤버 택연의 절규가 가슴 아프게 와 닿는다.

 소속사 관계자는 "2PM의 정규앨범 수록곡인 `너에게 미쳤었다'는 한층 성숙하고 깊어진 멤버들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곡"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티져 프로모션이 진행될 2PM의 티져 사이트를 계속해서 주목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너에게 미쳤었다'는 6일 멜론, 도시락, 싸이월드 등 온라인 음원서비스 사이트를 통해 선공개된다.

  < < a href='mailto:jjangga@sportschosun.com' > jjangga@sportschosun.com >

< scnewsrank > 정준호, 아이리스에서 악역으로 돌변 왜? 방자전 조여정-류현경, 파격노출 중요부분 빼고 다 보여준다

박진영, "소희 쟤는 왜 저럴까?" 미국서도 무표정

[화보] 추신수의 눈물

신동엽, 소속사에 맞소송 4억7000만원 내놔!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