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비·교육비 면제는 기본, 컨설팅까지 해드려요

강동완 2009. 9. 29. 17:33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한민관의 치킨쥼

[이데일리 EFN 강동완기자]

개그맨 한민관이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치킨쥼(대표 허정균, www.chickenzoom.co.kr )이 파격적인 서비스로 적극적인 마케팅 공세를 펼치고 있다.

허브 추출액을 첨가한 '허브치킨' 치킨쥼은 새로 개설되는 가맹점 50곳에게 가맹비, 교육비를 면제해준다.

또, 오픈 직후에는 시식 이벤트용으로 3000인분의 시식용 계육을 무상공급한다.타 치킨 가맹점이 치킨쥼으로 변경하면 간판 교체비용의 50%를 지원해준다.특히 창업컨설팅 전문회사인 FC전략연구소의 지원을 받아 점주에게 1대 1 맞춤 창업설계까지 제공한다

치킨줌은 10년 전 대구 지역에서 출발한 치킨 프랜차이즈로 허브 추출액, 20여 가지의 천연양념 소스, 특수 염지공정 등을 거친 독특한 맛을 선보이고 있다.

최근에는 인기 개그맨 한민관과 전속모델 계약을 맺고 대대적인 브랜드 알리기에 나서고 있다.

치킨쥼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서울 길동 치킨쥼 서울본사에서 사업설명회를 갖고, 선착순 20명에게 혜택을 주기로 했다.

사업설명회 참가신청은 홈페이지(www.chickenzoom.co.kr)를 참조하면 된다.[ ⓒ 프랜차이즈 창업 체인 가맹 사업 네트워크 " 이데일리 EFN "]▶ 이데일리ON, 오늘의 추천주 듣기- ARS 유료전화 060-800-2200<저작권자ⓒ성공 창업 프랜차이즈 허브 이데일리 EFN>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