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석비빔밥', 14.5% 자체 최고 시청률 기록

2009. 9. 27. 13: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T―뉴스 백지은 기자] MBC 주말 드라마 '보석비빔밥'의 시청률이 수직 상승했다.

 TNS 미디어코리아 조사결과 26일 '보석비빔밥'은 시청률 14.5%를 기록했다. 20일 6회 방송의 기록인 11.1%에 비해 3.4% 포인트 상승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했다.

 26일 '보석비빔밥'에서는 고액의 굿판을 벌이려던 엄마 혜자(한혜숙)가 걸어놓은 400만원을 회수하기 위해 네 남매가 고군분투 하는 모습이 방송됐다. 네 남매는 무당집을 찾아가 '돈을 돌려달라'며 으름장을 놓고 드러눕기도 서슴지 않는다. 또 자전거에 부딪힌 비취(고나은)를 영국(이태곤)이 업고 뛰면서 두 사람의 관계가 진전되지 않을까하는 기대를 모았다.

 시청자들 역시 방송 직후 시청자 게시판에 '드라마가 재밌으니 시청률도 오른다' '너무 재밌다'며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27일 '보석비빔밥'에서는 영국이 분식집을 운영하는 비취에게 동업하자는 제안을 한다. 이에 비취는 자신에게 관심이 있는지 영국에게 단도직입적으로 묻는다. 두 사람의 관계에 진척이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 < a href='mailto:silk781220@sportschosun.com' > silk781220@sportschosun.com >

< scnewsrank > 이청용, "실수 만회한 결승골로 행복해" 효도 골 이청용, 영국 현지 극찬 이어져...

[포토] 바디아트 페스티벌

산다라박, "2NE1 백일됐어요!" 기념사진 올려

U-20 대표팀, 카메룬에 0-2 완패...16강행 먹구름

[ ☞ 웹신문 보러가기] [ ☞ 스포츠조선 구독]- Copyrights ⓒ 스포츠조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