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 가수 이은민, 알고보니 변호사..이색이력 '눈길'

이수현 2009. 9. 19. 12: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스타뉴스 이수현 기자]

가요계에 알파걸 중의 알파걸이 등장했다. 최근 서울대 출신이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주목받은 가수 이은민이 그 주인공.

지난 15일 신곡 '리-하트(re:Heart)'를 발표하고 유명작곡가 박근태에게 유망주로 인정받으며 화제를 모은 이은민은 서울대 독어독문과 출신으로 재학시절 대학연합동아리 쌍투스코러스에서 보컬로 활동했다.

하지만 이은민의 화려한 이력은 서울대 출신만이 아니라는 사실이 알려지면서 더욱 주위의 놀라움을 더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지난 16일 포털사이트 다음 아고라 게시판에는 '동방신기 변호 로펌 소속에 가수 이은민 있다'라는 제목으로 이은민의 원래 직업이 변호사임을 공개했다.

이 네티즌은 "이은민의 본명은 이승민으로 현재 동방신기의 소송을 담당하고 있는 법무법인 세종 소속 변호사"라며 "담당 업무는 일반 기업법무, M & A 업무, WTO/GATT 등 국제통상법, 국제소송 및 중재부문, 미디어 콘텐츠 분야 자문"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대해 한 가요 관계자는 19일 머니투데이 스타뉴스에 "이은민이 법무법인 세종 소속의 변호사가 맞다"며 "하지만 동방신기 소송에 직접 참여하지는 않은 것으로 알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이 관계자는 "이은민 본인의 능력도 대단하지만 집안 역시 상당한 부자인 것으로 알고 있다"며 "가요계의 알파걸 중 슈퍼 알파걸이 아니겠느냐"고 덧붙였다.

[관련기사]☞ '엄친아' 이상윤, MBC '맨땅에 헤딩' 발탁이승기 "'엄친아' 이미지, 부담..최선다할뿐"(인터뷰)'한효주 열애설' 강도한은 누구? 승마클럽 '엄친아''엄친아' 유승찬, KBS '1대 100' 최후 1인 등극모바일로 보는 스타뉴스 "372 누르고 NATE/magicⓝ/ez-i"torie21@mtstarnews.com머니투데이가 만드는 리얼타임 연예뉴스제보 및 보도자료 star@mtstarnews.com < 저작권자 ⓒ '리얼타임 연예속보,스타의 모든 것' 스타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수현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