탤런트 이민정, '싸이닉' 화장품 모델 발탁

박희진 기자 2009. 9. 15. 11:5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박희진기자]

'꽃보다 남자' 구준표의 약혼녀 하재경 역으로 출연하며 눈길을 끌었던 탤런트 이민정이 화장품 브랜드 싸이닉의 모델로 발탁됐다.

싸이닉은 이민정과 광고 모델 계약을 맺고 지난 11일 강남의 한 스튜디오에서 첫 광고 촬영을 마쳤다고 15일 밝혔다.

싸이닉은 오픈마켓 11번가에서 판매중인 화장품 브랜드로 11번가 외에 뷰티 스토어 '올리브영' 등에서 구입 가능하다.

이민정은 이달 출시되는 싸이닉 산소 산림욕 제품으로 모델 활동을 시작해 내달 출시하는 최초의 미스트타입 토털 클렌징 트리트먼트 제품 광고도 진행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에이블씨엔씨, "미샤, 손세정제 판매량 급증"[기자수첩]패션도 '글로벌 삼성' 기대하며3세 경영 김담, 90세 경방 살릴까창립 55주년 제일모직, 아직 23살인 이유아이돌 스타 수난시대…기업들 '근심'모바일로 보는 머니투데이 "5200 누르고 NATE/magicⓝ/ez-i"박희진기자 behappy@<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