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채널, '수퍼내추럴 시즌2' 'NCIS2' 방송

2009. 8. 25. 09:4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미국드라마 전문채널 폭스채널(FOX채널)은 오는 9월 2일부터 미국 드라마 '수퍼내추럴 시즌 2'와 'NCIS2'를 방송한다.

'수퍼내추럴'은 가족에 걸린 저주로 인해 초자연적 현상을 겪는 퇴마사 형제를 다룬 이야기다. 시즌2에선 전작에서 보지 못했던 기괴한 악마가 등장해 두 형제를 괴롭힌다. 형인 딘 역할은 젠슨 애클스가, 동생 샘 역할은 자레드 페이다레키가 맡았다.

'NCIS'는 미 해군범죄수사국 특수 요원들의 활약을 그린 드라마다. 특수요원 5명이 살인, 테러, 생화학무기 범죄, 인질극, 미해결 사건 등을 과학 기술로 해결해나가는 수사이야기가 펼쳐진다. NCIS의 리더 깁스 역할은 마크 하몬이 맡았다.

'수퍼내추럴 시즌2'는 매주 평일 밤 12시에, 'NCIS'는 매주 평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폭스채널 이현아 편성기획팀장은 "가을을 맞아 매력적인 남자주인공이 등장하는 미국 드라마를 편성했다"며 "이 두 드라마는 깊어가는 가을밤 여심을 흔들어놓을 것"이라고 말했다.

/김도윤기자 moneyno@inews24.com

IT는 아이뉴스24

연예ㆍ스포츠는 조이뉴스24

새로운 시각 즐거운 게임, 아이뉴스24 게임

메일로 보는 뉴스 클리핑, 아이뉴스24 뉴스레터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