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킥2 '지붕뚫고 하이킥' 제목확정..김혜성 1회 카메오 출연

2009. 8. 7. 12: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미혜 기자]'거침없이 하이킥' 시즌2가 '지붕뚫고 하이킥'으로 제목을 확정했다.9월 7일 첫방송되는 '지붕뚫고 하이킥'(연출 김병욱 김영기)은 최근 캐스팅 작업을 완료하고 MBC 일일시트콤 '태희혜교지현이'(태혜지) 후속으로 방송된다.

'지붕뚫고 하이킥'은 서울로 갓 상경한 산간출신 두 자매가 성북동 이순재네 집 식모로 입주하게 되면서 겪게되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그린다.

'지붕뚫고 하이킥'에는 '거침없이 하이킥'에 출연했던 주연배우들이 120회 대장정동안 카메오로 출연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대부분 배우들이 카메오 출연할 의사를 밝힌 상태다"며 "우선 9월 7일 방송되는 1회에서 김혜성이 카메오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김혜성은 산 속에서 또 빚더미 아빠 때문에 도망 살이를 하던 중 동생 서신애를 데리고 서울로 상경해 순재네집 식모로 들어가는 신세경 자매 앞에 깜짝 등장할 예정이다.

이순재가 중소식품회사 사장으로 독선적이고 화를 잘 내지만, 늦은 나이에 불 같은 연애에 빠지게 되는 인물, 김자옥은 단아하고 차분한 말투와는 달리 웃다가도 금새 울 만큼 감정 기복이 심한 고등학교 교감 역을 맡았다.

오현경은 이순재의 딸로, 정보석은 오현경의 남편으로 등장한다. 두 사람의 아들 정준혁 역은 신예 윤시윤이 맡았고 최다니엘이 순재의 아들로 출연한다. 황정음이 공부 잘하고 발랄한 윤혜역 역을, 신예 AJ가 준혁의 친구 강세호 역을, 줄리엔강이 혜연의 친구 스티브로 등장한다.

한편 '지붕뚫고 하이킥'은 9월 7일 첫 방송된다.이미혜 macondo@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