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강은비, 가수 데뷔.."파격적 안무도 준비"

안효은 2009. 7. 28. 08:20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이데일리 = 안효은 기자] 배우 강은비가 싱글을 발표하고 가수 데뷔를 선언했다.KBS 2TV 주말드라마 '솔약국집 아들들'에서 싱글맘 수희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강은비는 30일 음원을 첫 공개하고 본격적인 가수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2005년 MBC 시트콤 '레인보우 로망스' OST에 참여한 이래 4년 만에 정식 가수 도전에 나선 셈이다.

강은비의 이번 싱글은 동방신기, 소녀시대의 태연, 플라이투더스카이, 신화 등의 보컬 트레이너로 유명한 더원(The one)과 가수 지아의 '그대만 보여요'로 이름을 알린 신예작곡가 안창현이 프러듀서를 맡았다. 총 3곡이 수록됐으며, 타이틀곡인 '메이킹 러브(Makin' Love)'는 일렉트로닉 힙합곡으로 강은비는 강렬한 댄스를 선보인다. '너에게 바치는 멜로디'는 기타와 40인조 오케스트라가 참여한 웅장하면서도 경쾌한 리듬의 곡이며, 양수경의 노래를 리메이크한 '사랑은 창밖에 빗물 같아요'는 강은비의 청명한 목소리가 돋보인다.

이에 강은비는 가수 데뷔를 위해 약 6개월 간 녹음과정을 거쳐 파격적인 안무와 노래를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강은비 소속사 스타엔히트 측은 "강은비가 싱글앨범을 발표함과 동시에 그동안 숨겨왔던 매력을 한껏 발산할 것"이라며 "강은비가 연기자와 가수로서 다양한 끼를 펼쳐 보이겠다는 각오"라고 밝혔다.

또한 강은비도 "친분있는 가수들이 어떻게 생각할까 가장 무섭다. 특히 쉽게 보고 덤비는 것으로 오해할 것 같아 두렵다"면서도 "쉽지 않은 결정이었던 만큼 최선을 다해 또다른 내 모습을 선보이겠다"고 각오를 전했다.

[가수 데뷔하는 배우 강은비. 사진=스타엔히트]기사 제보 및 보도자료 press@mydaily.co.kr모바일 마이데일리 3693 + NATE/magicⓝ/ez-i- NO1.뉴미디어 실시간 뉴스 마이데일리( www.mydaily.co.kr) 저작권자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