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씨야 다비치 & 지연,'귀여운 핑크요정들!'

2009. 6. 18. 21:24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Mnet 엠카운트다운' 생방송이 18일 오후 서울 상암동 누리꿈 스퀘어 스튜디오에서 열렸다. 이번 엠카운트다운에서는 괴물신인이라 불리는 2009년 팝의 아이콘 '레이디 가가(Lady GaGaㆍ23)'가 빌보드 차트 1위에 빛나는 첫 번째 싱글 곡 'Just Danec (저스트 댄스)' 무대를 선보였다.

한편 이 날 무대에서는 2009 가요계 이슈 메이커로 떠오를 HOT한 여성가수들이 총 출동 했다. 한 동안 개별 활동을 벌였던 쥬얼리가 오랜만에 음악 무대를 찾아 특별한 공연을 선보이는 한편, 원더걸스 전 멤버 현아 그룹으로 더 알려져 있는 '포미닛'과 여자 빅뱅 '투애니원'이 컴백 화려한 첫 무대를 가졌다.

더욱이 '포미닛'이 데뷔 처음이자 방송 최초 공개이기 때문에 음악 무대서 처음 붙게 되는 신인 여성 그룹 '포미닛'과 '투애니원'의 대결에 모든 사람들의 관심이 쏠려 있다.

이 외에도 이정현, 채연, 이승철, 엠씨더맥스, 아웃사이더, 2PM 등 수많은 인기 가수들이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씨야 다비치 & 지연 '여성시대'를 열창하고 있다. /민경훈 기자 rumi@osen.co.kr

온라인으로 받아보는 스포츠 신문, 디지털 무가지 OSEN Fun&Fun, 매일 3판 발행 ☞ 신문보기

[Copyright ⓒ 한국 최고의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전문 미디어 OSEN(www.osen.co.kr) 제보및 보도자료 osenstar@osen.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