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자전거보관대 200개소 조달청 납품계약완료, 투자회장 초빙_코리아핫픽스

보도자료 2009. 6. 17. 10: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머니투데이 보도자료] 코리아핫픽스(대표 안기풍 www.canofix.com)는 세탁기나 건조기 등 세탁장비 및 시스템사업부를 모체로 하여 최근에는 U-BIK장착 자전거보관대나 버스정류장, 건물출입구 등에 설치돼 지붕 역활을 하는 캐노피 전문생산업체로 탈바꿈에 성공하고 있다.

코리아핫픽스 안기풍사장은 자신이 최대주주로 있는 (주)코인업(www.coinup.co,kr)과 함께 U-BIK(핸드폰으로 자전거를 빌리는 시스템)을 적용한 자전거 보관대 전국 200개소 납품 계약을 조달청과 체결한 것을 비롯하여 고양시 캐노픽스 버스정거장 13개소 납품 계약을 완료 했다. 미국과 일본으로의 수출계약도 완료하였다. 코리아핫픽스는 이러한 연이은 계약건의 납품을 위한 자금조달을 할 수 있는 회장을 공개적으로 초빙하고 있다.

실리콘과 피스볼트를 사용하지 않고 빗물을 재활용할 수 있는 캐노픽스를 세계최초로 개발한 코리아핫픽스는 관련업계의 폭발적인 관심을 받으며 본 제품을 시판하고 있다.

기존에 쓰이는 캐노피는 실리콘과 피스볼트로 밴딩된 후레임에 렉산을 고정하여 제작된 제품이라 설치 후 6~12개월이 되면 실리콘이 여름과 겨울에 수축 팽창이 심하여 실리콘과 피스볼트 고정자리에서 렉산이 떨어지거나 깨지는 현상과 비가 새는 하자가 발생하고 있으며 중국에서 수입된 제품은 플라스틱으로 고정되어 동일한 하자 문제가 해결되지 않았다. 코리아핫픽스 기술개발연구진에 의해 새롭게 출시된 캐노픽스는 기존 캐노피의 이러한 문제를 완벽하게 해결한 제품이다. 구조물의 안정성과 내구성이 보완된 세계 최초의 실리콘과 피스볼트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이며 빗물을 재활용할 수 있는 구조로 개발 생산 하여 화장실, 화단, 채소밭, 공업용수, 세차 용수 등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7건의 특허, 실용신안, 의장등록, 상표 등 지적재산권 180건을 출원한 캐노픽스의 기술은 미국 일본 등에 수출을 기반으로 유럽에서도 제품 문의 및 SAMPLE 제작의뢰가 쇄도하고 있다. 또한 누구나 손쉽게 조립 가능한 볼트조립형 친환경 캐노픽스를 신제품으로 개발하여 올 상반기 중에 출시할 예정이다.

코리아핫픽스의 캐노픽스 제품은 서울시 청계천, 공주시, 제천시, 특허정보원, 기상청, 바이더웨이편의점, 훼밀리마트편의점, 포스코연구소, 현대자동차정비소, 삼성자동차연구소, 수원쌍용자동차정비공장, 고양시어울림누리, 동아제약, 인천신공항 하이웨이 등에 설치하여 많은 호평과 찬사를 받으며 끊임없는 설치문의를 받고 있다.

환경 친화적인 캐노픽스 응용제품은 자전거보관대, 아파트주차램프, 버스승강장, 연결통로, 차양, 캐노피 승용차주차장. 분리수거대, 휀스, 음식물분리수거대. 자전거거치대, 휴지통 등 모든 코리아핫픽스 캐노픽스 제품은 세련된 디자인과 빗물을 재활용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실리콘을 사용하지 않는 렉산의 재활용으로 친환경 대한민국을 만들어가고 있다. 코리아핫픽스의 캐노픽스 세계적으로 독점적이며 수조원에 이르는 시장 규모를 갖고 있다.

현재 전국 대리점모집과 함께 조달청 납품등을 위한 투자를 할 수 있는 회장을 공개적으로 초빙하고 있다. 문의 031-977-0888 011-347-6985

※본 자료는 정보제공을 위한 보도자료 입니다. 모바일로 보는 머니투데이 "5200 누르고 NATE/magicⓝ/ez-i"보도자료<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