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수정 온라인쇼핑몰 론칭 "44사이즈, 직접 모델 나선다"

2009. 6. 1. 09:4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김형우 기자]방송인 강수정이 온라인 쇼핑몰 '바이 수'(By Soo)를 론칭했다.강수정은 전 KBS 28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으로 각종 프로그램 MC로 활약하며 럭셔리하고 시크한 커리어우먼 패션을 선보여 눈길을 끌었다. 강수정은 이 여세를 몰아 온라인 쇼핑몰 "바이 수(By Soo)"를 론칭한 것이다.

쇼핑몰 '바이 수'(By Soo)는 강수정의 이름 중 '수'를 따서 만든 브랜드다. '수정에 의한' 즉 강수정 감성이 담긴 시크한 커리어 우먼룩을 20~30대 직장인 여성들을 위한 럭셔리하고 세련된 디자인으로 표현했다. 앞으로 강수정의 '바이 수'(By soo)는 시즌별 트랜디한 상품을 기획하여 스타일리쉬한 쇼핑몰로 발돋음할 계획이라고.

또 쇼핑몰 '바이 수'(By Soo)는 건강미인 강수정이 직접 모델로 서면서 쇼핑몰을 방문하는 여성들에게 보다 사실적인 실루엣을 보여줄 예정이다. 사이즈 선택에 대한 고민을 덜어준다는 점이 44사이즈를 모델을 기용하는 다른 쇼핑몰과 차별화된다.

이에 강수정은 " 방송 프리랜서 선언 이후 새로운 도전이다. 도전은 내게 큰 활력소가 된다. 쇼핑몰을 통해 한 단계 더 발전하는 강수정이 되겠다"고 쇼핑몰에 대한 포부를 다졌다. 또 "한국형 체형인 내가 입은 옷을 보고 여성들이 편안하고 쉽게 쇼핑할 수 있는 곳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김형우 cox109@newsen.com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손에 잡히는 뉴스, 눈에 보이는 뉴스(www.newsen.com)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