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직 클럽] 2PM 신곡 '10점 만점'

2009. 5. 6. 05:3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10점 만점에 10점'으로 화제를 모은 2PM이 지난주 발표한 신곡도 10점 만점을 받으며 좋은 출발을 알리고 있다.

 뮤직포털 엠넷(www.mnet.com)의 4월 마지막째 주 차트에 따르면 2PM은 싱글앨범 '2:00PM Time for change'의 대표곡 '어게인앤드어게인(Again & Again)'으로 2위를 차지했다.

 다비치의 '마이맨'은 4주간 1위를 차지한 빅뱅과 투애니원(2NE1)이 부른 '롤리팝(Lollipop)'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다. 'Again & Again'은 다운로드 부문에서는 다비치의 마이맨 '마이맨'을 꺾고 1위에 올라서 치열한 접전을 예고했다.

 '롤리팝'은 '마이맨'과 'Again & Again'의 선전에 3위로 밀려났다. 이번 주에는 오랜만에 음반을 발표한 김진표와 박지윤의 상승세도 눈에 띈다. 김진표는 '쿨하게 헤어지는 방법'으로 지난주보다 42단계 오른 19위에 올랐고 6년 만에 모습을 드러낸 박지윤은 '바래진 기억에'로 23위를 기록했다.

이수운기자 pero@etnews.co.kr'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