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나 이승규 딸' 이성민, '신데렐라 맨' 특별출연 '러브콜'

김은구 2009. 4. 3. 09: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이성민(사진=김정욱 기자)

[이데일리 SPN 김은구기자] 신예 이성민이 MBC 새 수목드라마 '신데렐라 맨'의 러브콜을 받았다.

이성민은 '신데렐라 맨'의 5회에 톱모델 역으로 특별 출연한다. 극중 신용금고 회장의 외동딸로 모델 활동 경력이 있는 장세은(한은정 분)을 비꼬고 무시하는 역할로 지난 1일 서울 대치동 서울무역전시컨벤션센터(SETEC)에서 촬영을 마쳤다.

이성민은 '신데렐라 맨' 연출자 유정준 PD와 과거 한차례 미팅을 한 적이 있었는데 당시 이성민을 눈여겨 본 유 PD가 이 역할에 특별출연을 제안했다.

이성민은 88 서울올림픽 주제가 '손에 손잡고'를 부른 그룹 코리아나의 리더 이승규의 딸로 주목을 받았고 현재 MBC 일일시트콤 '태지혜교지현이'에서 라디오 PD 역으로 출연하고 있다. 또 옴니버스 영화 '오감도'의 한편 주인공을 맡았다.

하지만 신인이 드라마, 영화에 특별출연을 제안받는 것은 이례적인 일. 이성민의 성장 가능성을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다.

이성민은 "고교시절부터 공부를 하기도 했을 정도로 패션에 관심이 있어 패션을 소재로 한 '신데렐라 맨'에 꼭 출연하고 싶었지만 적당한 배역이 없어 아쉬웠다"며 "특별출연으로라도 이 드라마에 참여하게 돼 너무 즐겁다"고 말했다.

이성민은 제1회 포체 디지털 얼짱 포토 콘테스트 1위로 선발된 직후 2005년 현빈의 상대역으로 소망화장품 광고 모델이 됐으며 SK텔레콤, 콘택트렌즈 원데이 아큐브 파인 등 스타 등용문으로 인지도가 높은 광고들에 잇따라 출연했다.

▶ 관련기사 ◀

☞[포토]이성민, '초미니 원피스로 늘씬한 각선미 뽐내'

☞[포토]'은빛 미니드레스' 이성민, '뒤태에 시선집중!'

☞[포토]장희진-이성민, '미니원피스, 누가 더 예뻐요?'

☞'코리아나 이승규 딸' 이성민, '오감도' 주연 발탁...스크린 데뷔

☞'코리아나 이승규 딸' 이성민, CF '대박소녀'서 연기자 '비상' 준비

<ⓒ함께 즐기는 엔터테인먼트 포털 이데일리 SPN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