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목! 케이블] 카툰네트워크 '약오른 Day'

2009. 3. 31. 07:4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만우절을 맞아 어린이 엔터테인먼트 전문 채널 카툰네트워크는 다양한 코믹 바보 캐릭터들이 총집합된 특집 프로그램 '약오른 Day'를 마련했다.

 '톰과제리'의 최신 에피소드가 방송되고, 국내에 첫선을 보이는 '코믹쇼' 등 웃음을 줄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를 집중 편성했다. 4월 1일 오전 8시부터 '톰과제리 테일즈' '빌리와 맨디의 무시무시한 모험' '알쏭달쏭TV' '에드는 못말려' 등이 12시간 연속으로 전파를 탄다.

 이번 특집에서는 늘 약삭빠른 생쥐 '제리'에게 당하는 '톰'과 약간 모자란 '빌리' 등 카툰네트워크를 대표하는 캐릭터들이 최고의 코믹한 바보 캐릭터 자리를 놓고 뜨거운 열전을 벌인다. '알쏭달쏭TV'는 몰래카메라 형식으로 마술의 비밀을 파헤치고, '에드는 못말려'는 사고뭉치 에드와 그의 뒤치다꺼리를 도맡은 버디의 코믹쇼를 보여준다. 4월 국내에 처음 선보이는 코믹 쇼들을 미리 만나볼 수 있는 특별한 시간도 갖는다.

 이번 만우절에는 바보스럽지만 사랑할 수밖에 없는 카툰네트워크의 코믹 캐릭터들과 만남을 가져보자.

 김승규기자 seung@etnews.co.kr'No.1 IT 포털 ETNEWS'Copyright ⓒ 전자신문 & 전자신문인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